스포츠분석

【NPB】 8월12일 지바롯데 vs 니혼햄 야구분석 야

매니저
  • 조회 513회
  • 작성날짜 22-08-12 15:04

 

 

일본프로야구 퍼시픽리그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의 경기가 오는 금요일(8/12) 18:00 지바롯데의 홈 구장인 조조 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 양 팀 간의 이번 주말 3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지바롯데는 소프트뱅크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0:3으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 로메로가 6이닝동안 8피안타 10탈삼진 3실점의 효과적인 피칭을 보였지만 패전투수가 되었으나 이어 등판한 사사키를 포함한 3명의 구원진에서는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으며 안정감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타선에서는, 오기노와 이노우에, 그리고 브랜든이 각각 1개씩의 안타를 기록하며 분전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는데요 특히나 마틴이 4개의 삼진을 당하는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였는데 이번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의 경기에서도 타선에서 타격감을 빨리 회복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닛폰햄은 세이부와의 홈 경기에서 9회 결정적인 타선의 집중력으로 5:3으로 역전승 했습니다. 선발로 등판한 이토는 8.2이닝동안 5피안타(1피홈런) 6탈삼진 3실점의 피칭으로 팀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어 등판한 로드리게스가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행운의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타선에서는 곤도가 멀티히트에 3타점을 기록했으며 후루카와와 카미카와하타도 각각 1안타 1타점을, 노무라와 키요미야도 각각 멀티히트를 기록하는 활약을 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지바롯데가 2연패를 당하는 반면 닛폰햄은 2연승의 신바람을 내고 있는데요 이번 지바롯데 마린스 닛폰햄 파이터즈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타선에서 확실한 밸런스 우위를 보이고 있는 닛폰햄이 승리를 거둘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닛폰햄 파이터즈 승 / 기준점 언더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