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KBO】 8월12일 삼성 vs KIA 야구분석 야구중계

매니저
  • 조회 603회
  • 작성날짜 22-08-12 15:04

 

 

한국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KIA 타이거스의 경기가 오는 금요일(8/12) 18:30 삼성의 홈 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삼성 라이온즈 KIA 타이거스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3연전 가운데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삼성 라이온즈 KIA 타이거스 양 팀 간의 이번 3연전 첫번째 맞대결 경기에서는, 홈 팀 삼성이 연장 10회까지 가는 접전을 펼친 끝에 3:2로 짜릿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 수아레즈가 6이닝동안 8피안타 6탈삼진 1실점의 안정된 피칭을 선보이며 팀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어 등판한 우규민을 포함한 4명의 구원진에서도 1실점으로 틀어 막았는데요 특히 10회에 등판한 오승환이 그동안의 부진을 털어내며 2탈삼진 무실점으로 틀어 막았는데요 이번 삼성 라이온즈 KIA 타이거스의 경기에서도 전체적으로 안정된 마운드의 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김지찬이 3안타 1타점 경기력을 펼치며 팀 타선의 활역을 불어넣었으며 구자욱도 멀티히트를, 그리고 피렐라가 결승타를 터뜨리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반면 KIA는 선발로 등판한 파노니가 7이닝동안 5피안타 6탈삼진 2실점의 호투를 펼쳤지만 승패없이 물러났으며 연장 10회에 등판한 한승혁이 1실점을 허용하는 아쉬움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도 박동원이 멀티히트에 1타점, 박찬호와 이창진 테이블세터진에서도 3안타 1타점을 합작했으며 소크라테스도 멀티히트를 기록했으나 주포 나성범이 4개의 삼진을 당하면서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삼성이 연패를 끊어낸 좋은 경기였는데요, 이번 삼성 라이온즈 KIA 타이거스의 경기를 전망해 본다면 한 층 두터워진 마운드와 전체적인 타선에서 밸런스 우위를 보이고 있는 삼성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 승 / 기준점 언더

댓글 0 개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